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범죄도시4
    범죄도시4 주연 출연진들

     

    가장 최근에 화제가 된 작품은 단연 범죄도시 3입니다. 전작들이 엄청난 성공으로 큰 대중적 관심을 모았던 만큼 정식 개봉을 앞둔 지난 주말 전국적으로 유료 사전 시사회가 열렸습니다. 그리고 그 결과는 엄청났습니다. 3일간 48만 명이라는 엄청난 관객을 동원했습니다. 알려진 총 제작비는 135억 원이고, 이에 따른 손익분기점은 180만 명이라 정식 개봉 전 이미 쿼터의 4분의 1을 채웠습니다. 평가도 좋습니다. 그렇기에 사람들의 시선은 자연스럽게 시리즈 4탄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이미 촬영이 끝났다는 범죄도시 4의 정보를 미리 알아봅시다.

     

     

    범죄도시4 예고편

     

     

    개봉정보

     

    감독 : 허명행

     

    출연진 : 마동석, 김무열, 이동휘, 박지환

     

    촬영기간 : 2022년 11월 ~ 2023년 3월

     

    개봉일 : 2024년 5월 예상

     

     

     

     

    주요 등장인물

     

    감독: 허명행

     

    출연진

     

    마동석: 마석도 역

     

    김무열: 백창기 역

     

    이동휘: 장동철 역

     

    박지환: 장이수 역

     

    이범수: 장태수 역

     

    김민재: 김만재 역

     

    마석도: 서울 광역수사대 부팀장으로 나올 예정입니다.

    백창기: 범죄도시 4 메인빌런인 백창기는 전직 한국 특수부대 용병 출신으로, 현재는 온라인 도박 사이트 조직 행동대장입니다. 모든 빌런들을 통틀어 가장 강한 빌런이라고 합니다.

    장동철: IT천재이자 코인 업계의 젊은 CEO로 백창기의 심복이자 오른팔로 범죄도시 4 서브 빌런입니다. 아직 전투력에 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장이수: 조선족 전 이수파 대장으로, 범죄도시 3 쿠키영상에 명품을 몸에 두른 채 오픈카를 타며 등장합니다. 범죄도시 3에는 출연하지 않았지만, 범죄도시 4에서 조연이 아닌 주연급으로 격상될 것으로 보입니다.

     

     

    범죄도시4 감독 및 출연진
    범죄도시4 감독 및 출연진

     

     

    주요 출연진

     

     

     

    사람들이 가장 궁금해 할 4대 빌런의 출연 소식부터 시작해보겠습니다. 모든 시리즈를 본 사람이라면 분명히 인정할 것입니다. 주인공 마블이 영화의 성공에 큰 역할을 했다는 사실은 빌런을 연기한 배우들이었습니다. 첫 번째 역할인 장첸을 연기한 윤계상은 놀라운 이미지 변신을 보여준 반면, 손석구는 강해수 그 자체였습니다. 그리고 세 번째 역할인 주성철을 연기한 이준혁도 매우 강한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누가 악역을 했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셨을 텐데 김무열 배우입니다. 어떤 분들은 이것이 전작에서 찍은 스틸 사진이라고 생각하는데, 함께 찍은 것은 아닙니다. 이 사진은 2019년 영화 '악인전'의 한 장면입니다. 이 영화도 재미있으니까 시간 날 때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영화 '악인전'
    영화 '악인전'

     

    참고로 4편에서는 감독이 바뀌게 됩니다. 2편과 3편의 흥행을 이끌었던 이상용 감독이 물러나고 거의 신인에 가까운 허명행 감독이 감독을 맡았습니다. 이번이 <황야>에 이은 2편이지만 그 전에 무술 감독으로 시리즈 1편, 2편, 3편 등 수많은 작품에 참여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액션 장면들이 최고의 퀄리티를 보여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3편에서는 인기를 위해 코미디에 집중했는데 4편에서는 다시 시원한 액션으로 돌아갈 것 같습니다.

     

     

    아직 개봉 시기는 확정되지 않았지만 현재까지의 추이로 대략적인 추정은 가능합니다. 2017년 10월에 1편, 2022년 5월에 2편, 2023년 5월에 3편이 개봉한 것을 고려하면 '범죄도시4'의 개봉일은 2024년 5월이 될 것입니다. 마동석 작가가 여러 언론에서 밝혔듯이 시리즈는 최소 8회 이상 제작이 예정되어 있고, 최근 인터뷰에서도 50여 개의 스토리가 준비되어 있는 만큼 대중들이 원하면 계속 제작하겠다는 의지를 내비쳤습니다. 따라서 현재 53세인 마블 입장에서는 빨리 촬영해서 개봉해야 합니다. 매년 한 작품씩 개봉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자, 이제 출연진을 살펴보겠습니다. 이 영화의 주인공인 마동석은 마블의 MCU에 비유되어 MCU라고도 불립니다. 마동석의 영화는 MCU라고도 불립니다. 영화에서 마동석의 역할은 절대적이고, 그의 힘은 절대적입니다. 사실 마석도는 마블의 캐릭터들보다 더 낯선 존재입니다. 아마도 그는 예전처럼 폭발적인 힘과 귀여운 유머를 선보이며 영화에서 나쁜 놈들을 내줄 것입니다.

     

     

    김무열이 연기하는 백창기는 범죄도시 4의 주요 악당이자 최종 보스입니다. 그는 과거 특수부대 용병 출신으로 온라인 불법 도박 사이트 조직의 리더였습니다. 그 이력 때문에, 그는 지금까지 나온 모든 시리즈 중에서 가장 강하고 강한 캐릭터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마숙도에 맞서 매우 진짜 검을 연기할 것입니다.

     

    이동휘를 맡고 있는 장동철은 백창기의 파트너이자 심복이자 오른팔입니다. 중간 보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IT 분야의 천재이자 코인 업계의 젊은 CEO입니다.

     

    마동석김무열이동휘
    마동석, 김무열, 이동휘

     

    그리고 3회에 출연하지 못해 아쉬웠던 장이수, 박지환도 이번에 나옵니다. 3회 쿠키 영상에 잠깐 출연했지만 여기서 큰 활약을 펼칠 예정입니다.

     

    3회에 나오는 서울지방수사대 소속인 만큼 팀원들도 모두 출연합니다. 이범수 씨는 장태수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장입니다.

     

    마석도 팀원 김민재 김만재, 양종수 역의 이지훈도 똑같이 나옵니다.

     

    박지환 장이수이범수&amp;#44; 장태수
    김민재&amp;#44; 김만재양종수&amp;#44; 이지훈
    범죄도시4 출연진들

     

     

    그리고 시리즈 최초로 같은 조에 속한 여성이 있습니다. 피해 여성이 있었던 적이 있어서 함께 수사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오랜만에 영화에 출연하는 이주빈은 서울지방경찰청 사이버수사대 형사 한지수 역을 맡았습니다. 광수대 팀원들과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궁금합니다.

     

    이주빈이주빈 증명사진이주빈
    이주빈

     

     

     

    범죄도시 줄거리

     

    신종 마약 사건 3년 뒤,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와 서울 광수대는 배달앱을 이용한 마약 판매 사건을 수사하던 중 수배 중인 앱 개발자가 필리핀에서 사망한 사건이 대규모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과 연관되어 있음을 알아낸다.

     

    필리핀에 거점을 두고 납치, 감금, 폭행, 살인 등으로 대한민국 온라인 불법 도박 시장을 장악한 특수부대 용병 출신의 빌런 ‘백창기’(김무열)와 한국에서 더 큰 판을 짜고 있는 IT업계 천재 CEO ‘장동철’(이동휘).

     

    ‘마석도’는 더 커진 판을 잡기 위해 ‘장이수’(박지환)에게 뜻밖의 협력을 제안하고 광역수사대는 물론, 사이버수사대까지 합류해 범죄를 소탕하기 시작하는데… 나쁜 놈 잡는데 국경도 영역도 제한 없다! 업그레이드 소탕 작전! 사정없이 싹 쓸어버린다!

     

     

     

    범죄도시 시리즈

     

    범죄도시 1: 2017년 10월 3일 개봉했으며, 서울 구로구 가리봉동의 차이나타운을 배경으로 조선족 범죄조직을 소탕하는 이야기입니다. 메인 빌런은 조선족 장첸입니다.

     

    범죄도시 2: 2022년 5월 18일 개봉했으며, 베트남 여행객 실종사건을 배경으로 역대급 범죄를 저지르고 다니는 강해상을 잡는 이야기입니다. 메인 빌런은 강해상입니다.

     

    범죄도시 3: 2023년 5월 31일 개봉했으며, 마석도가 서울 광수대로 넘어가면서 마약이 연루된 살인사건을 파헤치는 이야기입니다. 메인 빌런은 이준혁입니다.

     

    범죄도시 4: 2024년 개봉 예정이며, 필리핀을 배경으로 불법 온라인 도박 조직을 소탕하는 이야기입니다. 메인 빌런은 백창기입니다.

     

    범죄도시 5: 2024년 혹은 2025년 예정으로, 현재 대본을 집필 중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범죄도시 5편과 6편이 동시에 촬영된다고 합니다.

     

     

     

     

     

     

     

    반응형